이유가 있어야함
연관관계 : 탐색가능성(navigability)
오더라는 -> 어떤 방식이든 찾아갈 수 있어
이객체를 알면 이겍체를 찾아갈 수 있

두 객체 사이에 협력이 필요하고 두 체의 관계가 영구적으로 필요
일반적으로 연관관계 구현 -> 객체 참조를 사용


코드가 나누고 분류하는 것
주문하기 협력
어떤 객체가 주문하기 메시지 를 받는 다는 것은
-> 그 객체의 Public 메소드로 구현이 된다.
메세지를 결정 -> 메소드를 만듦
2가지 로직 -> 주문이 올바른지 검증
-> 주문의 상태를 바꾼는 로직

order라는 객체가 플레이스를 받음

그러고나서 오더라는 각체가
샵과 오더라는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야 됨
-> 영업중인지 검증
-> 최대 주문금액보다 많은지 검증
-> 항목들의 중요한 내용들을 비교해
-> 객체사이의 협력을 - 영구적인 관계라고 판단
-> 주문 : 항상 주문이라는 관계(강력)
물리적인 통로(연관관계) -> 객체 참조


벨리데이션 항목
샵쪽에 메시지를 보냄



각각의 주문 항목들이 매치가 되는지
-> 그 사이에 메시지가 바뀌었는지 아니엿는지 확인
oli : 객체 이름
자기자신을 보낸다



옵션그룹하고 같은지 확인




오메인의 개념을 벗어난 개념도 구현을 해줘 됨
객체간의 관계 구현 -> 서비스를 구현
카트 : 장바구니에 있는 데이터가 리퀘스트로 온다.
-> 오더로 변환 -> order.place -> 문제가 없으면 오류 발생함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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